다이어트 건강 > 연재기사 > 자영인(seller)를 위한 요가GBUY

자영인(seller)를 위한 요가GBUY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온종일 매장에서 일하느라 다리 아프면
    2000년 1월 1일
요가 운동은 잘못된 습관으로 변형된 근육이나 관절을 제자리로 돌려 주며, 원활한 혈액 순환을 통해 몸의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호흡을 맞춰 요가를 하다 보면 마음 속의 갈등도 차분히 가라앉는다.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아랫배 나오면 신장에 적신호
    1999년 12월 15일
겨울철에 아랫배가 유난히 나오는 것은 운동량이 부족하고, 허리 부위의 장기가 약해졌기 때문이다. 겨울철에 건강관리를 잘 하면 이듬해에 봄을 타지 않는다.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빼고 심신을 단련하자.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고객에게 편안한 인상주려면
    1999년 12월 1일
심장 소장이 약하면 작은 스트레스에도 쉽게 얼굴이 화끈거리고 가슴이 두근거린다. 요가의 얼굴 어깨 운동은 뇌신경을 자극해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심장 소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매장 근무, 아랫배가 나올 위험
    1999년 11월 15일
허리 운동은 몸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배 주위의 체지방도 제거해 준다. 게다가 겨울철에 약해지기 쉬운 신장이나 방광의 건강을 지켜 생활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한평 공간서 종일 일한다면
    1999년 11월 1일
좁은 공간에서 하루 종일 일하다 보면 휴식다운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피로회복제를 남용하면 오히려 몸에 악영향을 미친다. 또 불규칙하게 과격한 운동을 해도 피로를 가중시키기 쉽다.

상인을 위한 건강요가-좁은 공간서 종일 서성거린다면
    1999년 10월 15일
모든 병은 잘못된 자세에서 비롯된다. 아침과 저녁, 하루 두번의 운동으로 굳은 목과 어깨를 풀어 주고 다리의 피로와 부기도 없앨 수 있다. 꾸준히 운동하면 오장육부의 기운을 되찾고, 심신의 조화를 얻을 수 있다.